사진=왼쪽부터 재재, 이수영/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 캡처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이수영이 '라라라' 2024년 버전이 발매됐다.
4월 24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 '특급 초대석' 코너에는 가수 이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재재가 "최근에 반가운 소식이 들린다"고 질문하자 이수영은 "'라라라'가 2024년 버전으로 발매가 됐다"고 답했다.
'라라라'는 지난 2002년 발매된 이수영 정규 4집 'My Stay In Sendai (마이 스테이 인 센다이)'의 타이틀곡으로 이수영에게 첫 1위를 안겨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이수영의 목소리가 드라마틱한 스트링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22년 만에 새로운 느낌의 '라라라'를 완성했다.
이수영이 참여한 복학가왕 프로젝트는 가왕대 음악 동아리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 속에서 복학한 레전드 가왕이 찬란했던 그 시절을 재조명하고 추억하는 프로젝트다. 왁스, 고유진, DK X 김연지, KCM, FT아일랜드, 더 크로스 등 아티스트들이 가창 참여 소식을 전하며 음악 팬들 관심을 끌고 있다.
이수영이 가창한 복학가왕 프로젝트 여덟 번째 음원 '라라라 (2024)'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