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가 디즈니의 초청으로 뉴욕 행사에 참석했다.
배우 이정재가 현지 시간으로 15일 미국 뉴욕 ‘Javits Center’에서 개최된 ‘2024 Disney Upfront’ 행사에 참석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번 행사는 디즈니의 새로운 프로젝트 발표 및 파트너십을 공유하는 자리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정재는 이날 루비 레드 색상의 더블 브레스트 정장을 입고 등장,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정재가 디즈니의 초청으로 뉴욕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AFP=연합뉴스
이정재가 현지 시간으로 15일 미국 뉴욕 ‘Javits Center’에서 개최된 ‘2024 Disney Upfront’ 행사에 참석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사진=AFP=연합뉴스
이정재는 이날 루비 레드 색상의 더블 브레스트 정장을 입고 등장,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사진=AFP=연합뉴스
그가 착용한 정장은 공식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주며, 정장의 타이트한 핏은 그의 체형을 돋보이게 해 매우 품위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바지는 약간 테이퍼드 핏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더하고, 광택이 나는 검정색 드레스 슈즈로 마무리하여 전체적인 룩을 조화롭게 완성했다.
이정재의 이러한 스타일링은 특별한 이벤트나 중요한 비즈니스 모임에 적합한 차림으로, 그의 세련된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패션계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도 그의 이러한 모습이 큰 주목을 받으며, 이정재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