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 규리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가수 규리가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유튜브 채널 '나는 규리여'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가수 규리와 슬기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규리는 평소 최고로 애정하는 아이돌 슬기를 만나 감격했다.
그는 "내가 '러시안룰렛' 때 첫 입덕을 했다. 주변에서 네가 괜찮은 친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뮤직 비디오 영상을 찾아봤는데 내 시선을 사로잡더라. 아직도 그 오렌지 색 머리가 기억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규리는 친한 언니 동생 사이로 사적인 친분을 쌓고 싶었으나 본인의 연락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생각에 주저했다고 밝혔다.
이에 슬기가 "다음에 만나자"라고 먼저 손을 내밀었고 규리는 "밤마다 시간을 비워놓겠다. 이 상황이 꿈같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중 무엇을 좋아하냐" "주종은 뭐를 선호하냐"라며 팬심을 드러내는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규리의 팬심에 감동한 슬기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고 다짐했고 규리는 "더 열심히 하지 마라. 건강이 더 중요하다. 건강 챙겨야 한다"라며 진정한 팬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유튜브 화면 캡처]
규리 | 슬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