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엔터테인먼트, 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지미브라운(Jimmy Brown)이 뮤직힐링 로코 드라마 ‘풋풋한 로맨스’ OST를 가창한다.
6월 24일 오후 6시 지미브라운이 참여한 OTT 드라마 ‘풋풋한 로맨스’ OST Part.4 ‘니 생각에 잠 못 드는 밤’이 발매된다.
‘풋풋한 로맨스’는 아이돌 데뷔6년 차, 음악에 지쳐버린 국민 여신 유채린(이채연 분)과 음악에 진심인 싱어송라이터 지망생 한정우(시온 분)의 특별한 썸&싱을 그린 뮤직힐링 로코 드라마.
이채연, 구윤회, 솔비에 이어 공개되는 이번 OST ‘니 생각에 잠 못 드는 밤’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R&B 풍의 편곡, 지미브라운의 색깔이 오롯이 묻어나는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네 생각에 잠 못 드는 밤/어둠 속에 달도 날 환희 비추는 밤/결국 너로 가득 차는 밤/오늘이 지나도 내일도 똑같은 밤’처럼 시적인 노랫말과 차분한 선율이 새벽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곡 역시 전유진 'Never land', 제이세라 '어디선가 나처럼 이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소향 'Hello', 김나영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이우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 등 다양한 명곡을 만든 프로듀싱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