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그룹 이펙스 세 번째 정규앨범 커밍순 티저/C9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이펙스(EPEX)가 세 번째 정규앨범으로 청춘 3부작을 완성한다.
이펙스(EPEX)는 오는 7월 중 세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3장 : 낭만 청춘 (Youth Chapter 3 : ROMANTIC YOUTH)'을 발매한다.
'소화 3장 : 낭만 청춘'은 이펙스가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소화 1장 : 청춘 시절', 정규 2집 '소화 2장 : 청춘 결핍'을 잇는 청춘 3부작 정규앨범의 마지막 장이다. 시리즈의 마지막 키워드로 낭만(ROMANTIC)을 공개하며 특별하고 찬란한 서사를 예고했다.
25일 0시 이펙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커밍순 티저 이미지는 청춘 3부작을 아우르는 벚꽃 숲을 담고 있다. 이펙스의 낭만적인 청춘 이야기가 올 여름을 분홍빛으로 물들이며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펙스는 1년 3개월여에 걸쳐 3연속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이례적인 행보로 음악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두 장의 정규앨범 모두 초동 음반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했으며, 이를 통해 누적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펙스와 함께 성장하는 독창적인 메시지와 스펙트럼이 '소화 3장 : 낭만 청춘'에서는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높아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