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청량한 여름이 펼쳐진다.
소속사 어센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프로미스나인의 미니앨범 '프롬 아월 투엔티스(From Our 20's)'를 발매한다. 프로미스나인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프롬 아월 투엔티스'는 타이틀곡 '라이크 유 배터(LIKE YOU BETTER)'를 포함해 총 여섯 곡을 수록한다.
프로미스나인은 '프롬 아월 투엔티스'를 통해 20대에 마주한 감정과 순간들을 진솔하게 전한다. 특히 '프롬 아월 투엔티스'는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와 함께 팝적인 요소를 가미시켜 익숙하면서도 한층 더 세련된 음악을 선보인다.
타이틀곡인 '라이크 유 배터'는 프로미스나인의 여름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음원이다.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각도로 풀어내며 플로버(팬덤명)에게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여기에 시원한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경쾌한 기타 연주 그리고 폭발적인 후렴구가 더해져 특별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프로미스나인은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라이크 유 배터' 무대를 진행하며, 이후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플로버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8월 9일과 10일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나우 투모로우(NOW TOMORROW.)' 개최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어센드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