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김종국. (사진 = SBS TV 제공) 2025.06.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최근 62억원 빌라를 전액 현금으로 매입해 결혼설이 불거진 가수 김종국이 처음으로 입장을 낸다.
김종국은 오는 29일 오후 9시 방송하는 SBS TV '미운 우리 새끼'에서 코미디언 허경환이 "신혼집 준비하는구나. 여자친구 공개하는 거냐"라고 묻자 답을 내놓는다.
김종국은 최근 서울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논현 아펠바움 2차를 62억 원에 사들였다. 이후 신혼집을 준비한 것이 아니냐는 등 각종 설이 나돌았다.
제작진은 "김종국은 의미심장한 대답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결혼설에 대한 김종국의 솔직한 대답은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이날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또한 아날로그 인간 김종국이 허경환, 보디빌더 마선호, 방송인 조나단과 함께 내비게이션 없이 떠난 여행이 그려진다.
평소 내비게이션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힌 김종국은 허경환, 마선호, 조나단과 피서를 떠나기 위해 운전대를 잡았다.
김종국은 출발 전 경로에 있는 랜드마크들을 미리 외워놓는다. "내비게이션을 보면 오히려 교통 상황을 못 봐서 교통체증의 원인이 된다"라며 대쪽 같은 '無 내비' 철학을 설파한다.
스튜디오에서는 "요즘 내비게이션 안 보는 사람이 없는데", "예전에는 정말 저랬다"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김종국이 운전하는 차에 탄 애착 동생들은 내내 불안한 모습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내비게이션과 김종국 중 누가 더 빨리 목적지에 도착할지 내기를 제안해 보는 이들을 흥미롭게 만들었다.
"여자 친구와 데이트할 때도 내비게이션을 안보냐"라는 질문에 당연히 그렇다고 대답한 김종국은 이어 여자친구의 반전 반응까지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