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멤버 전현무·박나래·이장우가 튀르키예 이스탄불로 가 현지 음식을 맛본다. (사진=MBC) 2025.07.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배우 이장우가 튀르키예 표 국밥을 그릇째 들고 마신다.
4일 오후 11시10분 방송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멤버 전현무·박나래·이장우가 튀르키예 이스탄불로 가 현지 음식을 맛본다.
이날 전현무는 아침 일찍 박나래와 이장우를 데리고 현지 밥집으로 간다. 그는 국물 요리를 원하는 두 사람을 위해 맞춤 메뉴를 선보인다.
이장우는 음식 향기를 맡고 놀라며 "뼈해장국집 냄새가 난다"라고 말한다.
박나래는 국물 맛을 보고 "이건 진짜 말이 안 된다"며 "여기는 종로 국밥거리다"라고 감탄한다.
이장우는 음식 그릇을 모두 비우고 "원 모어"를 외친다.
음식을 맛본 세 사람 모두 "한국 사람들은 여기서 이걸 안 먹으면 안 돼요"라고 칭찬해 어떤 메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오는 11월 배우 조혜원과 결혼하는 이장우는 '팜유' 모임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팜유는 먹성이 좋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서로 기름진 얼굴을 보며 붙인 별명이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