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모덴베리코리아
모덴베리코리아가 아이돌그룹 론칭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최근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BK Trainee(엠비케이 트레이니)’ 계정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아이돌그룹 프로젝트에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주목받은 이장희가 연습생으로 합류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장희는 프로그램 출연 당시 안정적인 실력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팬층을 확보한 인물로, 그의 합류 소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주목할 점은 프로젝트의 총괄 프로듀싱을 걸그룹 다이아 출신 안솜이가 맡았다는 것이다. 안솜이는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된 기획 전반에 참여하며 색다른 감각을 더할 예정이다.
모덴베리코리아
연습생들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트레이닝과 콘텐츠 기획이 이뤄질 전망이다.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엠비케이 트레이니를 통해 데뷔까지의 여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실력과 잠재력을 갖춘 연습생들의 모습을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며 “안솜이의 프로듀서의 감각과 이장희를 비롯한 연습생들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모덴베리코리아는 최근 신인 개발 사업에 집중하며 차세대 K-POP 보이그룹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