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과 31일 경기 고양 킨텍스 5홀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4-2025(이하 CDF)’가 총 8팀이 새로이 합류한 최종 라인업을 4일 발표했다.
30일에는 20년간 끊임없이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페스티벌 대표 주자 ‘페퍼톤스’, 지난 11월 데뷔 1주년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차세대 공연 강자 ‘캐치더영(CATCH THE YOUNG)’,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깔끔한 연주로 귀를 사로잡는 ‘밴드기린’, 독창적인 사운드와 비주얼을 결합하여 감각적 쾌감을 선사하는 5인조 밴드 ‘비공정(BØJEONG)’이 합류했다.
31일에는 국내 유일무이 일렉트로니카 밴드 ‘이디오테잎(IDIOTAPE)’, 편안하면서도 나른한 분위기의 음악을 선보이는 ‘원투비하이(12BH)’, 청춘을 위로하는 가사말과 OST 참여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다섯(DASUTT)’, 허스키한 보컬을 강점으로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아월(OurR)’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작년보다 더욱 탄탄해진 라인업과 이벤트로 돌아오는 CDF는 ‘밴드, 실내, 겨울, 연말’이라는 키워드를 테마로 한 페스티벌이다.
출연진 30팀 모두를 밴드로 구성하며 록 매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각각 ‘스테이션 스타더스트(STATION STARDUST)’, ‘비비드 플래닛 25(VIVID PLANET 25)’ 두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와 YES24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13일 타임테이블과 페스티벌 맵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 일정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는 주최사인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카운트다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