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벌집 막내아들. 제공ㅣSLL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정재가 이끄는 아티스트컴퍼니와 아티스트스튜디오가 ‘재벌집 막내아들’ 시즌2 제작에 착수했다.
아티스트컴퍼니와 아티스트스튜디오는 화제작 ‘재벌집 막내아들’ 시즌2를 공동제작하기 위한 본격적인 기획·개발 단계에 돌입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프로젝트는 아티스트컴퍼니와 아티스트스튜디오가 각각의 강점을 결합해 선보이는 대형 콘텐츠”라며 “아티스트그룹의 통합 제작 역량을 총체적으로 드러내는 첫 작품이자 상징적인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송중기, 이성민이 출연,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를 그리며 안방에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다.
시즌2는 글로벌 기업을 배경으로, 해외를 무대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성공과 사랑, 권력에 대한 욕망을 스펙터클하게 그려낼 것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시즌2는 아티스트컴퍼니가 전체 기획과 개발을 주도하며, 아티스트스튜디오가 지식재산권(IP) 제공 및 제작 실행을 담당하는 공동제작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전략 콘텐츠로, 기획 초기부터 해외 시청자들과의 정서적 접점을 고려한 스토리라인과 캐릭터 설계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아티스트컴퍼니, 아티스트스튜디오가 속한 아티스트그룹은 배우 이정재가 대주주로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