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의 '포에버' 뮤직비디오가 14일 기준 누적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포에버'(FOREVER)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억 회를 넘겼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의 디지털 싱글 '포에버' 뮤직비디오가 14일 저녁 7시 48분쯤 유튜브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다고 15일 오전 밝혔다. 지난해 7월 1일 공개된 지 약 11개월 만이다.
베이비몬스터의 빛나는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포에버'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정상에 올랐다.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도 1위였다.
억대 뷰 유튜브 콘텐츠만 10편에 달하는 가운데, '포에버' 뮤직비디오를 포함해 2억 뷰 이상 영상도 4편에 이른다.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을 경신한 '쉬시'(SHEESH)의 누적 조회수는 3억 회 이상이다. '배러업'(BATTER UP)도 3억 회 이상이며, '드립'(DRIP)과 '포에버'가 각각 2억 회다.
데뷔 후 첫 월드 투어 '헬로우 몬스터즈'(HELLO MONSTERS)로 전 세계 20개 도시 32회 차 공연을 진행 중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7월 1일 선공개 싱글 '핫 소스'(HOT SAUCE)를 발표할 예정이다. 9월에는 두 번째 싱글, 10월에는 미니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