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배우 겸 래퍼 양동근(왼쪽부터), 배우 조정석, 임시완, 남우현. 사진 조엔터테인먼트, 잼엔터테인먼트, 플럼에이앤씨, 빌리언스
배우 양동근과 조정석, 임시완, 인피니트 남우현이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지난 17일부터 연장공연으로 재개막한 ‘드림하이’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단 4회 한정으로 ‘특별 게스트’와 함께 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특별 게스트 무대는 단순한 출연이 아닌 회차마다 게스트가 뮤지컬의 이야기에 녹아들어 세계적인 케이팝 아티스트가 돼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무대의 시작은 배우 겸 래퍼 양동근이 끊는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양동근은 뮤지컬 무대에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포스터. 사진 아트원 컴퍼니
이어 무대에 오르는 조정석은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호두까기 인형’으로 뮤지컬 데뷔해 ‘그리스’ ‘스프링 어웨이크닝’ ‘헤드윅’ 등의 작품에 출연해 흥행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아이돌 출신으로 제국의 아이들 활동을 한 임시완과 인피니트 남우현이 그룹이 아닌 솔로로 무대에 오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경림은 “임시완과 남우현은 이번 출연을 통해 각각 같은 그룹의 멤버이자 친구인 김동준과 장동우를 지원사격한다”며 “‘드림하이’가 추구하는 꿈을 적극 지지하며 바쁜 일정 중에도 흔쾌히 무대를 준비해 준 양동근, 조정석과 함께 네 사람은 ‘드림하이’의 메시지를 한 차원 높게 끌어올릴 것”이라고 섭외 뒷이야기를 전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기린예고에서 K-팝 스타가 되는 꿈을 꾸었던 주인공들이 고등학교 졸업 후 기린예고로 다시 돌아와 자신의 진정한 꿈을 확인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공연은 신도림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20일까지 공연되며 티켓은 예스24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