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박보검-수지, 수지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국보급 스타들인 박보검과 수지, 뷔의 웃음 넘치는 만남의 현장이 공개됐다.
수지는 7일 자신의 SNS 계정에 한 패션 브랜드 이름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공식 행사장에서 찍은 여러 사진들을 공개했다.
여러 사진 중 단연 눈에 뛰는 것은 수지가 배우 박보검, 방탄소년단(BTS)의 뷔와 함께 찍은 사진들이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수지는 뷔와 함께 장난스레 시크한 표정을 지고 있으면 가운데 앉은 박보검은 한껏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박보검-수지. 수지 인스타그램.
박보검이 한껏 붙어 앉은 사진에서 수지는 넘치는 웃음을 참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박보검과 수지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원더랜드’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뷔-수지. 수지 인스타그램.
뷔와 수지가 함께 찍은 사진은 장난기와 웃음이 넘쳐났다. 찡그린 표정을 짓던 둘은 눈빛을 교환한 뒤 혀를 내밀거나 윙크를 하는 등 장난기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보검은 1993년생, 수지는 1994년생, 뷔는 1995년생으로 각 한 살 터울인 톱스타 3인방은 박보검과 수지가 영화로 인연을 맺은 바 있고 박보검과 뷔는 연예계에 널린 알려진 절친 사이로 또래의 만남 속에 자연스레 웃음이 넘치는 조합이 될 수 밖에 없었다.
마찬가지로 국보급 톱스타 3인의 만남에 보는 이들 역시도 미소를 짓게 되는 조합이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