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
방탄소년단 멤버 진 암스테르담 포스터. 빅히트 뮤직 제공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팬콘서트 투어 피날레 공연이 전 세계 영화관에서 생중계된다. 오는 8월 10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지고 돔(Ziggo Dome)에서 열리는 팬콘서트 ‘#런석진_이피.투어 인 암스테르담 (#RUNSEOKJIN_EP.TOUR in AMSTERDAM)’이 라이브 뷰잉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암스테르담 공연은 지난 6월 고양에서 시작된 팬콘서트 투어의 마지막 여정이다.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공연인 만큼 라이브 뷰잉을 통해 전 세계 80여 개 국가 및 지역의 팬들이 현장의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됐다. 진은 지난 12일 일본 오사카 공연 역시 라이브 뷰잉으로 팬들과 만난 바 있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은 시차로 인해 딜레이 중계 방식으로 상영된다. 국내에서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전국 주요 멀티플렉스 3사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라이브 뷰잉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은 오는 18일과 1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혼다 센터에서 북미 팬콘서트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후 댈러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을 거쳐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계속할 예정이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주 포인트랭킹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