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맹기용 소셜미디어
맹기용 소셜미디어
맹기용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출신 셰프 겸 모델 맹기용이 폴란드인 여자친구와 6년 열애 끝 결혼을 발표했다.
맹기용은 7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We're married. Yaaaaaaaaaaaaaaaay!!!!!!!!!!!!!"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발의 맹기용이 턱시도를 착용한 채 여자친구를 다정하게 껴안고 있다.
미니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는 여자친구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거나 결혼 반지를 자랑하는 등 달달함을 과시했다.
맹기용은 지난 2015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셰프로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화려한 스펙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꽁치 샌드위치, 일명 '맹모닝'으로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은 뒤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다.
이후 자취를 감춘 맹기용은 2021년 tvN STORY '프리한 닥터M'을 통해 폴란드에서 모델 활동 중이라고 알렸다. 카메라 공포증과 공황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모델 일을 시작했다는 맹기용은 당시 지금의 아내인 폴란드인 여자친구 이사벨라를 공개한 바 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