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SNS에 이수지와 나눈 대화 내용 공개
더 싸이 같은 이수지 여유만만 웃음 자아 내
[싸이 SNS 갈무리]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가수 싸이와 코미디언 이수지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22일 싸이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러브버그쇼 리매치 확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싸이가 공개한 사진은 이수지와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갈무리한 것이다.
이를 보면 싸이가 “수지야 유튜브 댓글창 폭발이다”라고 보냈고, 이수지는 “형님 봤어요 반응 너무 좋아요”라고 답했다.
[싸이 SNS 갈무리]
[싸이 SNS 갈무리]
싸이는 SNS에서 누리꾼들의 반응이 터진 뒤 이수지에게 “근데 여론이 나의 패배래”라며 “25년 커리어가 흔들리고 있어”라고 토로했다. 이에 이수지는 “그 또한 봤어요 그러니까 오늘 야식 드시고 주무셔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가 “나 살 좀 올려서 리매치를 신청하고 싶은데”고 하자 이수지는 “훗”하고 여유로운 웃음을 짓는 이모티콘을 보냈다. 싸이는 “마돈나 누나한테도 안 졌는데”라고 했고, 이수지는 “그럼 누가 더 싸이 소리 많이 듣는지 대결 가시죠?”라고 리매치 신청을 수락했다.
이수지의 응수가 반가운 싸이가 “살크업 하려면 시간이 좀 필요한데”라고 하자 이수지는 “아마추어네요. 한달 정도 드림 되요?”라고 여유를 잃지 않았다. 이어 싸이가 “광주 막공 어때? 8월 24일?”이라고 물었고, 이수지는 “아따 좋췌”라고 흔쾌히 수락했다. 싸이가 “아마추어라고?”라고 되묻자 이수지는 “살은 맘먹고 급하게 찌우는 게 아닙니다”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이에 싸이는 “돌겠네 진짜”라고 폭소를 터뜨렸다.
앞서 싸이는 이달 초 자신의 SNS에 지난달 28일 인천에서 막을 연 ‘싸이흠뻑쇼 2025’의 이수지와 함께 한 오프닝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싸이는 “야바위냐고…누가 누군지 헷갈리라고 위치 계속 바꿈. 정말 지독하게 헷갈린다”라며 싸이와 같은 옷차림을 하고 같은 춤을 추는 이수지와의 영상을 올렸다. 이에 누리꾼들로부터 두 마리가 붙어다니는 곤충인 “러브버그”라는 반응이 나왔다.
그 뒤 이수지는 지난 19일 개최된 싸이의 ‘흠뻑쇼 2025’ 과천 콘서트에서 ‘Daddy’ 무대에 싸이와 쌍둥이 같은 비주얼로 등장해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싸이는 지난달 28일부터 ‘흠뻑쇼 2025’ 전국 투어를 개최 중이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