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부른 ‘가슴은 알죠’ 무대 영상, 유튜브 1000만 뷰 넘어서 ‘사랑의 콜센타’서 선보인 무대, 클린 버전 풀영상으로 큰 사랑 원곡자 나예원, 영웅시대에 감사 전하며 수익금 전액 기부 임영웅의 가치를 유튜브가 모를 수 없다. 가수 임영웅이 부른 ‘가슴은 알죠’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또 하나의 천만뷰 기록을 남겼다. 이로써 임영웅은 총 97개의 유튜브 천만뷰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21년 9월 10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클린 버전 단독 풀영상 임영웅 - 가슴은 알죠’라는 제목의 콘텐츠다. 영상에는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나예원의 곡 ‘가슴은 알죠’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진중한 무대 매너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꾸준히 재생 수를 끌어올린 끝에 7월 22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이 무대가 재조명되면서 원곡자 나예원이 감사 인사를 전해 감동을 더했다. 나예원은 신인 시절 노래교실에서 인연을 맺은 임영웅이 자신의 곡을 무대에서 불러준 데 대해 감사를 전하며, 개인 방송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방송 수익금 전액을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에 기부하며 따뜻한 선행으로 주목받았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