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우파3’ 우승 크루 오죠 갱의 쿄카가 자신만의 립 컬러 세계관을 공개했다. 예상 밖의 조합과 이유 있는 선택이 ‘쿄카 감성’을 완성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쿄카는 평소 사용하는 립스틱 컬러를 소개했다. “쿄카 하면 이 립 아니겠습니까?”라며 시작된 답변은 단순한 뷰티 취향을 넘어 성격까지 드러냈다.
쿄카는 “베이지나 어두운 색이 다른 브랜드엔 잘 없어서, 망설임 없이 맥으로 간다”며 브랜드 선택의 이유를 설명했다.
![]()
오죠 갱의 쿄카가 자신만의 립 컬러 세계관을 공개했다.사진=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
![]()
![]()
이어 “이건 수영장에서 갓 나온 입술색이 된다”며 가장 애용하는 립 컬러를 직접 소개했다.
또한 “완전 검은색 립도 쓴다. 세게 가고 싶을 때”라며 “녹색도 있다. 사람들이 언제 바르냐고 묻는 색인데도 저는 씁니다”라며 쿄카다운 독특한 취향을 드러냈다.
그는 “저는 성격이 분명해서 좋아하면 좋아하고, 안 하면 안 한다. 립스틱도 그런 스타일”이라며 립 컬러 선택이 자신의 성격과도 맞닿아 있다고 전했다.
영상 속 쿄카는 강렬한 무대와 달리 꾸밈없는 모습으로 등장해, 립 컬러에 대해 말할 땐 눈빛이 반짝였다. 그 작은 아이템 하나에도 쿄카만의 감정과 스타일이 고스란히 녹아 있었다.
한편 쿄카가 속한 일본팀 오사카 오죠 갱은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은 주인공으로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주 포인트랭킹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