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튜브 ‘걍밍경’ 캡처.
다비치 강민경이 생일을 맞아 홀로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
4일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는 ‘추신: 안 외로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강민경은 생일을 맞이해 혼자서 제주도로 1박 2일 여행을 떠났다.
![]()
유튜브 ‘걍밍경’ 캡처.
카페 투어를 시작으로 들깨 아구탕 먹방까지 선보인 강민경은 수산시장에 들러 한치회와 성게알을 포장해 숙소에 도착했다.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또 다시 야무진 먹방을 선보인 강민경은 쇼파에서 고독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
유튜브 ‘걍밍경’ 캡처.
쇼파에 누운 강민경은 “배에 거지가 들었나보다”고 한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요즘 ‘올데이 프로젝트’ 노래가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다”며 최근 데뷔한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강민경은 누운채로 올데이 프로젝트의 노래 ‘FAMOUS(페이머스)’ 가사를 보며 랩을 열창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유튜브 ‘걍밍경’ 캡처.
이어 디저트로 아사이볼을 주문한 강민경은 TV 앞으로 이동해 최근 전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켰다. 강민경은 “해리 언니가 ‘너는 절대 안 좋아할 스타일이야’라고 했다”며 “그래도 생일이니까 안 해본 것에 도전해보겠다”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시청하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한편, 강민경과 이해리로 구성된 다비치는 지난 1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다비치 콘서트 ‘어 스티치 인 타임(A Stitch in Time)’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후 지난 4월 신곡 ‘노래할래요’를 발매,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신우 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주 포인트랭킹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