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송가인, 빅뱅 지드래곤, 올데프 타잔ⓒ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송가인, 지드래곤, 강승윤, 제이비, 세훈 등 스타들이 제80주년 광복절을 맞아 SNS를 통해 태극기를 공유하며 나라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15일 지드래곤은 태극기 모양과 함께 거울 셀카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갓세븐 리더 제이비는 "감사하고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태극기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배정남은 직접 소장 중인 1950년대 태극기 컬렉션을 공개했다. 그는 "광복 80주년 조국의 독립을 위해 목숨 바쳐 희생하신 모든 순국열사 분들 감사하고 그 숭고한 희생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너무나도 귀하고 소중한 나의 1950년대 태극기들과 함께 #광복절 #광복80주년 #대한독립만세 #태극기"라는 글을 남겼다.
![]()
ⓒ지드래곤, 제이비 SNS
올데이프로젝트의 타잔은 이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오늘은 815 광복절"이라고 언급하며 "정말 우리의 함성과 오늘의 자유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가수 송가인, 그룹 위너 강승윤, 엑소 세훈 역시 자신의 SNS 스토리에 태극기 이미지를 올리며 광복절을 기념했다.
![]()
ⓒ배정남, 세훈, 김지민 SNS
개그맨 부부 김준호·김지민도 이날 뜻을 함께했다. 김지민은 "호국영령들의 희생에 깊은 감사와 애도를 표합니다. 대한독립만세"라는 메시지와 함께 남편 김준호와 함께 국립현충원을 찾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많은 스타들이 광복절을 맞아 SNS를 통해 태극기와 메시지를 공유하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을 기리고, 나라 사랑의 마음을 나눴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주 포인트랭킹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