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미야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일본 가수 미야비가 한국 드라마 출연 제안을 받았다.
18일 tvN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극본 오한기·연출 임필성)에 미야비가 출연한다는 내용의 기사에 대해 "제안한 것은 맞으나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은 빚에 허덕이는 생계형 건물주가 목숨보다 소중한 가족과 건물을 지키기 위해 범죄에 가담하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드라마다. 하정우 임수정이 앞서 출연을 확정했으며 tvN 편성 예정이다.
이날 미야비가 극 중 리얼 캐피털의 전무 모건 리 역할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이라면 그의 첫 한국 드라마 출연이기에 이목이 쏠린 상황.
미야비는 데뷔했으며 밴드 듀르퀄츠, 스킨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했다. 한국인 조부모를 둔 재일교포 3세며, 2009년 일본계 미국인 가수 멜로디와 결혼해 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서울로 거주지를 옮겼다고 전해졌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 미야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