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스타뮤직앤라이브
오는 9월 6일, 7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국내 대표 도심형 록 페스티벌 ‘2025 렛츠락 페스티벌’이 인상적인 라인업을 잇따라 공개하며 페스티벌 매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역대급 라인업을 계속해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근 발표가 된 세 번째 라인업 ‘BROKEN THE STAGE’에는 유쾌하고 청량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페퍼톤스, 강렬하고 몽환적인 음악으로 독자적인 팬덤을 구축한 쏜애플이 이름을 올렸다.
또 세련된 사운드와 감각적인 무대 매너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밴드 바이 바이 배드맨, 섬세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2025 렛츠락페스티벌’에 개성을 더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물한다.
렛츠락은 앞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LEGEND OF LETSROCK’, ‘WE ARE ROCKSTARS’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2025 렛츠락페스티벌’은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오직 렛츠락페스티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제공할 계획이며 다양한 장르와 매력적인 라인업 기대감을 끌어올리며 역대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늦여름밤에 시원한 음악을 선물할 ‘2025 렛츠락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는 ‘NOL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페스티벌 관련 세부 사항은 렛츠락페스티벌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